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맛집] 오늘은 신전 로제떡볶이를 먹어 보기로 해요. (로제vs기본)

반응형

 

 

[건대맛집] 오늘은 신전 로제떡볶이를 먹어 보기로 해요.

(로제vs기본)

 

 

 

 

 

내돈내산 리뷰

review

 

몇일전 배떡 로제떡볶이를 포스팅했는데

신전 로제떡볶이도 맛있다는 소문에 떡볶이덕후는 

또 먹어봐야겠죠 ㅎㅎ

 

오늘은 신전떡볶이의 로제떡볶이와 기본떡볶이를 비교해볼게요~

 

 

 

 

“신전떡볶이-배달-포장”data-ke-mobilestyle=
신전떡볶이 배달
“신전떡볶이-주문-영수증”data-ke-mobilestyle=
신전떡볶이 주문 영수증

 

 

 

 

 

신전떡볶이 건대점에서 주문을 했어요.

 

이날 신전떡볶이가 땡겨서 늘 제가 먹는 치즈떡볶이 중간맛을 주문을 합니다. 

가끔 순한맛도 시켜 먹는데 신전떡볶인 순한맛도 매콤해서 맛있어요~

그리고 토핑이 될 튀김 

오뎅튀김,만두튀김,김말이튀김을 시키고

로제떡볶이는 궁금하니깐 추가를 해봤어요!!

 

로제떡볶이는 기존의 떡볶이와 틀리게 순한맛과 중간맛만 있어서

중간맛으로 고고!!!!!

 

 

 

 

 

 

“신전떡볶이-배달주문”data-ke-mobilestyle=
신전떡볶이 배달
“신전-치즈떡볶이”data-ke-mobilestyle=
치즈떡볶이
“신전-로제떡볶이”data-ke-mobilestyle=
로제떡볶이

 

 

 

 

 

 

 

배달온 떡볶이는 겉으로 보기에 크게 차이가 없어보였지만

봉투를 열어보니 미묘하게 차이가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치즈가 들어있으니깐 당연히 치즈떡볶인걸 알았지만

로제떡볶이는 중간맛을 시켜서 그런지 떡볶이 색이 강하면서 살짝 크림이 섞인 느낌이였어요.

 

 

 

 

 

 

 

“신전-치즈떡볶이-중간맛”data-ke-mobilestyle=
치즈떡볶이
“신전-로제떡볶이-중간맛”data-ke-mobilestyle=
로제떡볶이

 

 

 

 

비교하기 쉽게 그릇에 옮겨담아봤더니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우선 치즈떡볶이는 흔이 우리가 알고 있는 맛이니깐 패스!!!

 

그리고 궁금했던 로제떡볶이~

매콤한 신전떡볶이에 크림이 섞인맛인데 맛있게 매콤한 느낌이였어요.

우선 신전떡볶이의 밀떡의 특유의 말랑함에 양념이 쏙쏙배여 맛있었어요!

 

저는 그래도 신전 기본떡볶이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로제떡볶이는 가끔씩 생각나기는 할것 같아요.

 

앞전에 배떡의 로제떡볶이를 리뷰했는데

신전 로제떡볶이와 비교하자면 

배떡은 떡볶이에 토핑이 포함되어있잖아요.

저는 로제떡볶이는 토핑 먹는 맛에 시키는것 같아요 그래서 토핑부분은 배떡이 좋고

말랑한 밀떡은 신전이 맛있으니깐 떡부분에서는 신전이 최고인듯해요.

 

그래서 집에 어묵이나 비엔나 등등 토핑이 있으면

신전 로제떡볶이에 추가로 넣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이건 정말 개인의 취향입니다!!!!!

 

저는 남은 신전 로제떡볶이를 다음날 어묵이랑 비엔나를 넣어 다시 끓여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신전떡볶이는 남은거 다음번에 데워먹어도 떡이 그대로여서

저는 주문할때 두개씩 시켜 하나는 냉동보관했다가  다음날이나 몇일후 먹고 싶을때 

다시 데워먹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신전-튀김-오뎅-김말이-만두”data-ke-mobilestyle=
신전 튀김
튀김종류

 

 

 

 

 

역시 신전떡볶이를 시킬땐 오뎅튀김은 무조건 시켜야 하는거 아시죠??

저는 오뎅,만두,김말이는 무조건 시키는데

어느하나 포기할수 없어요ㅠㅠ

바삭하게 튀겨진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콕콕찍어먹으면 최고예요!!!!

 

 

 

 

 

 

“신전-치즈떡볶이-로제떡볶이-튀김”data-ke-mobilestyle=
신전떡볶이 비교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를 주문한날 저는 로제는 몇개만 맛보고

기본 치즈떡볶이를 폭풍흡입했어요.

 

그리고 다음날 로제를 다시 데워먹었는데

로제만 먹으니깐 또 너무 맛있는거예요!!!!

 

아마 전날 기본떡볶이를 먼저 한두개를 먹고 로제를 맛본게 

강한느낌의 떡볶이가 로제를 이긴것 같아요 ㅎㅎ

 

결론은 신전 로제떡볶이도 맛있다!!!

한번은 꼭 먹워봐야할것!!

이렇게 결론짓기로 했어요.

 

여러분은 선택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