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건대카페]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오알피하우스 : O.R.P HOUSE

반응형

 

[건대카페]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오알피하우스 : O.R.P HOUSE

 

 

 

 

 

 

오늘은 건대에 힙한 카페가 있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집근처 화양동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오알피하우스(O.R.P HOUSE)!!

어머!! 이런곳이 있었어??

 

 

 

 

 

“건대카페-건대스튜디오-오알피하우스-커피스튜디오-입구”data-ke-mobilestyle=
커피&스튜디오-오알피스튜디오
오알피하우스

 

 

 

 

 

카페 오알피하우스는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408m거리에 있는데요!

화양전통시장 끝쪽 GS프레시마트 건너편에 있답니다. 

우선 오알피하우스가 적인 유리문을 열면 계단으로 올라가면 2층에 오알피 하우스가 있어요.

왼쪽에는 위모먼트라는 소품잡화점이 있는데 저는 커피마시고 나오면서 구경하고 왔답니다~

 

 

 

 

 

 

오알피하우스
오알피하우스
오알피하우스
커피&스튜디오-오알피하우스

 

 

 

 

 

오알피하우스는 디자인공간, 스튜디오디자인, 카페, 주류를 함께 파는 공간이라고 해요.

그래서  8시부터 12시까지는 스튜디오로 운영하고

그후부턴 카페로 운영하시더라구요~

스튜디오로 운영되어서 그런지 요즘 힙한 의자와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다다다다~~~ 폭풍셔터를 눌렀답니다 ㅎㅎ

 

 

 

 

 

오알피하우스

 

 

 

 

 

order here

주문하는곳인데 이곳에 말하는게 아니라 옆에서 직원분께 주문하면 된답니다~

귀여운 포인트라 찍어봤어요!

 

 

 

 

 

 

“건대카페-오알피하우스-디저트”data-ke-mobilestyle=
오알피하우스 디저트
“오알피하우스-아이패드-메뉴”data-ke-mobilestyle=
오알피하우스 메뉴

 

 

 

 

아이패드를 보고 메뉴를 고르면 된답니다~

아이패드 및에 디저트 쇼케이스가 있는데 비주얼보고 다이어트는 잊고 주문할뻔했어요ㅠ

그래도 마음을 다잡고 음료를 시켜봅니다!!

이날 이미 집에서 커피를 마시고 가서 non-coffee 메뉴를 선택했어요.

사과에이드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인스타에서 본 음료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기대감이 up!

 

 

 

 

 

 

“오알피하우스-논커피-사과에이드”data-ke-mobilestyle=
오알피하우스-사과에이드
사과에이드

 

 

 

 

 

제가 주문한 사과에이드가 나왔어요!!

짜잔~~~

난 음료하나 시켰을 뿐인데 이렇게 셋팅이 완벽하게 나올수가 있나요ㅎㅎ

그냥 인스타각!!!! 막찍어도 너무 이쁜 비주얼이라 먹기 아까웠어요~

와인잔에 담긴 사과에이드!

많이 달지 않은 스타일이라서 저는 너무 좋았구요~

사과 슬라이드는 손으로 하나씩 쏙쏙 빼먹었답니다 ㅎㅎ

 

오알피하우스는 사진찍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라 추천해드릴게요!

친구,연인이랑 방문해도 좋지만 혼자방문해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오알피하우스 : O.R.P HOUSE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44 2층

 

 

 

 

 

 

 

 

반응형